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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보험공통] 보험 자동이체 지정[변경]시 필요서류
 
 
2010.03.04
 

 

  [보험FAQ] 보험 자동이체 변경
보험 가입자가 변경 가능한 항목은
보험종목, 보험기간, 보험료의 납입주기, 수금방법 및 납입기간, 보험가입금액, 보험수익자, 기타 계약의 내용 등도 모두 변경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.

다만, 변경사항에 대한 필요서류 있으므로 가족으로 자동이체 계좌 변경시에는 가족관계증명원 또는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해야 하며, 가족이 아니라면, 변경신청되는 사람과의 관계 및 신분증사본과 통장사본을 제출하여야 한다.

구비서류 :
배서신청서
가족관계 증명원
또는 주민등록등본 (가족일 경우)
신분증, 통장사본 (가족이 아닐경우 필수)

 

- 출처: [올보험] http://allbohum.tistory.com/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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